HUBRO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 
Untitled Document
 
 
작성일 : 16-05-02 11:31
[긴급안내] LGU+ LTE라우터 데이타 소진 장애 증상 안내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953  
* 밴대리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,
  귀사의 일익 번창하심을 기원 합니다.

* 4월 27일 부터 LTE라우터(초기 공급제품)에 대하여 데이타 소진과
  알림 문자로 불안과 불편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
* 비정상적인 데이타소진에 대한 증상은 LGU+본사에서 원인을
  파악하고 있으며 문제 해결을 위해 네트웍사업부에 요청을
  해 놓은 상태 입니다.(디도스 및 해킹으로 인한 피해로 예상됨)
 
* 신용카드 조회기에서 이용하고 있는 LTE라우터는
  데이타가 100%로 소진 되어도 등록된 밴본사의 결제승인에는
  영향을  받지 않으며  통신요금도 추가 되지 않습니다.

  가맹점에서 카드승인이 되지 않는다는 장애서비스 접수시
  LTE라우터 LED 불빛이 PWR(전원) : 빨강색 이고
  그외의 불빛은 파랑색이 정상입니다.
  LTE: 빨강색일 경우는 제조사로 AS접수 하시면 신속히 처리 할 것 입니다.

* AS접수  제조사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 138-6번지
                  중앙인더스피아 5차 906호  (주)CNS링크  담당 홍석환
  담당 전화번호 : 070-8786-6483
  ※ 주의 : (주)허브로에서 개통된 라우터에 한하여 "허브로 개통 모뎀" 을
            꼭 메모하여 동봉해 주셔야 빠르고 원활하게 AS할 수 있읍니다.

* 문의 : 02-588-2580 (손은영 팀장)

 
   
 

Copyright(C)초고속인터넷온라인가입센터2008.All rights reserved.
㈜허브로 대표이사 박태원/ 사업자등록번호 113-86-12413
서울시 동작구 사당로30길 91. 보령빌딩301호
고객센터 050-2472-1472